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영인과학과 제휴 30주년 기념

- 분석 관련 업체 중 국내 최장기 제휴 기록

2014년 06월 03일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와 영인과학(대표이사.회장.이순길)이 양사간의 성공적인 제휴관계 30주년을 기념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영인과학은 1984년 제휴 이래 전자, 반도체 부문 부터 식품, 화학, 환경부문을 아우르는 애질런트의 측정장비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이와 같은 애질런트와의 장기 제휴 관계는 국내에서는 분석관련 업체 중 국내에서는 최장기 기록이다.

(좌로부터) 애질런트 화학분석그룹 총괄 부사장 다닐로 카졸라, 영인과학 이순길 회장

(좌로부터) 애질런트 화학분석그룹 총괄 부사장 다닐로 카졸라, 영인과학 이순길 회장

영인과학 이 순길 회장은 “ 영인과학은 창업이래 고객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추구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소개해 왔다. 애질런트의 최신 기술과 최고 제품을 고객들에게 빠르게 공급하는 것이 고객 만족을 위한 최선의 방법 중 하나다.” 라며, “ 애질런트의 혁신적 기술, 리더십과 함께 고객 제일 주의의 전통을 이어가길 희망한다” 고 말했다.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화학분석그룹 총괄 부사장 다닐로 카졸라(Danilo Cazzola)씨는 “영인과학과의 오랜 제휴 관계는 대한민국의 혁신과 개발에 대한 강한 염원과 함께 이어져 왔다. 앞으로도 오랫동안 영인과학과 지금과 같은 생산적인 제휴 관계가 지속하길 바란다” 고 밝혔다. 끝.

* 영인과학
영인과학은 과학, 분석, 의학, 임상, 전자, 화학 장비를 공급하는 국내 최대 공급업체 중 하나다. 1976년 서울에서 GINSCO라는 이름으로 창립했으며, 계열사로는 영화과학, 영인프런티어, 에이티프런티어, 와이에스엔 등이 있다. 영인과학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youngin.com에서 찾아 볼 수 있다.


*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NYSE: A)는 화학 분석, 생명 과학, 의학 진단, 전자 및 통신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 최고의 측정 회사이다. 20,600명의 애질런트 직원이 전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근무하고 있으며, 2013년 회계연도의 총 매출은 68억 달러에 달한다. 애질런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agilent.com에서 찾아 볼 수 있다.

2013년 9월19일 애질런트 LDA(Life Science, Diagnostics and Applied Markets) 기업과 EM(Electronic Measurement) 기업으로 각각 독립된 두 개의 공개 기업으로 분리하는 계획을 발표했으며, 이번 분사는 2014년 11월 초에 완료될 예정이다.

# # #

편집 담당자:

Sui-Ching Low, Agilent Technologies, Asia
+65 6215 8975
sui-ching_low@agile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