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가격 인상 없이 Single Quadrupole LC/MS 제품군 업그레이드

덴버(ASMS), 2011년 6월 6일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뉴욕증권거래소: 종목코드 A)는 오늘 애질런트 6100B 시리즈 single quadrupole 액체 크로마토그래피/질량 분석기(LC/MS) 플랫폼의 향상된 기능에 대해 발표했다. 하지만 이에 따른 가격 변동은 없다.

Agilent single quad LC/MS 포트폴리오의 엔트리 레벨에 속하는 6120B에는 이전 기기보다 10배 더 빠른 POS/NEG 스위칭이 탑재되어 있다. 최대 30 msec의 스위칭 속도로 인해 좁은 폭의 LC 피크에서조차 각각의 주입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스캔 속도 역시 2,500 u/sec에서 5,250 u/sec로 크게 증가하여, 더 확실한 분자 식별 및 확인이 가능하다.

중간급의 Agilent 6130B는 현재 Agilent Jet Stream 기술이 적용됐다. 이 기기의 독특한 시료 주입구 디자인은 초고온의 시스 가스(sheath gas)를 사용하여 이온 스트림을 질량 분석기에 도입되도록 집중시킨다. 따라서 검출 한계에서 상대 표준 편차는 낮아지고, 시그널은 강해져 감도가 향상된다. 이 기기는 이미 최대 3,000 amu의 질량 측정 범위를 제공하고, 향상된 감도로 인해 활용성이 높아진다.

아울러, 애질런트는 고성능 6150B를 포함하여 모든 Agilent single quad LC/MS 시스템 사용자에게 유용한 새로운 버전의 MassHunter Translator 소프트웨어를 출시했다. Translator는 SQ 데이터 파일을 MassHunter 포맷으로 자동 변환한다. MassHunter는 정성 및 정량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분석하고 보고한다. 이전 Translator 소프트웨어에서는 사용자 개입을 많이 요하는 수동 프로세스만 가능했다.

애질런트 LC/MS 마케팅 이사인 Ken Miller는, “애질런트 single quad 고객들은 이전부터 오랫동안 6100 시리즈의 견고성과 성능 가치를 인정해 왔다."고 밝히면서 "이제는 고객이 기기에 투자한 것 이상을 되돌려줌으로써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 있다.”고 말을 맺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agilent.com/chem/singlequa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정보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뉴욕 증권 거래소: 종목코드 A)는 화학 분석, 생명 과학, 전자 및 통신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 최고의 측정 회사이다. 18,500명의 애질런트 직원이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애질런트는 2010년 회계 년도에 54억 달러의 순수익을 올렸다. 애질런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gile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편집 담당자:

Eun-Ju Kim (Ms)
+82 31 230-2653
eun-ju_kim@agilent.com